배너 닫기

Home > 병원안내 > 언론보도

언론보도

기장군 정관신도시 의료생협 정관중앙병원 개원기념식 개최

  • 관리자 (jchos)
  • 2017-07-12 17:50:00
  • hit231
  • vote1
  • 180.64.154.177

 

   
 
오는 15일 부산시 기장군 정관신도시에 위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정관중앙병원이 개원기념식을 갖는다.

 

정관중앙병원은 위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하 위민의료생협)의 주도하에 설립된 비영리법인 협동조합병원이다. 정관 주민을 비롯한 부산 시민들이 조합원으로 참여하고 전문 의료인들과 함께 직접 의료기관을 개설, 공동 소유하여 의료시설 확충이 시급했던 부산 시민들의 건강 주치의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진료과목으로 내과/외과/가정의학과/정형외과/이비인후과/성형외과/피부과/마취통증의학과/신경외과/영상의학과 등이 개설되었으며, 종합검진센터/중앙수술센터/재활물리치료센터/위대장내시경센터/척추관절센터/청력장애진단센터/피부성형클리닉을 운영, 1.5T(테슬라)급 MRI(자기공명영상)/64채널 CT(컴퓨터단층촬영) 등 최신 검진장비를 갖춰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성인병 예방 및 조기발견을 위한 거리무료검진, 건강 교육을 위한 보건학교, 거동이 불편하신 환자분들을 돌보기 위한 방문 진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질병의 치료를 넘어선 질병 예방 및 건강 유지를 위한 폭넓은 범위의 의료 서비스를 추후 제공할 예정이다.

출자금 5만원을 내고 위민의료생협의 조합원이 되면 각종 운동프로그램 지원, 건강세미나 운영, 조합원 직계가족 건강검진 지원 등의 다양한 가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외래·입원 비급여 부분 20% 할인, 종합검진료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조합원이라면 누구든 각종 위원회나 소모임을 개설, 참여할 수 있어 기본 설립 취지에 부합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현재 조합원은 천여 명에 달한다.

 

   
 
위민의료생협 관계자는 “‘위민(爲民)’이란, 지역주민의 안위와 건강을 위한다는 뜻으로, 10만을 바라보고 있는 정관신도시 주민들 누구나 차별 없이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참된 병원으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이익이 발생할 경우 다양한 조합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환원하여 치료가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정관중앙병원 개원기념식은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579 조은프라자에서 열린다. 행사에 관한 축하와 감사의 뜻은 일회용 화환 대신 쌀화환으로 받고 있으며, 기증받은 쌀화환은 기장관내 각종 단체에 전달하여 지역사회에 사랑의 나눔을 전할 예정이다.

 

*정관중앙병원 진료안내*
<진료과목> 
내과/외과/가정의학과/정형외과/이비인후과/성형외과/피부과/마취통증의학과/신경외과/영상의학과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579 조은프라자 3, 6, 7, 8, 11층(정관 스타벅스 건물)
진료시간 :
월 – 9:00~18:00 / 화, 수, 목, 금 – 9:00~17:00 / 토 – 9:00~13:00
야간(연장)진료 – 22:00까지

대표번호 ☎051-774-1111
 

부울경뉴스 편집부

 

 

기사 링크 바로가기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